와인 초보자를 위한 꿀템 디온리 전동 와인에어레이터로 홈파티 분위기 up! 와인디켄더와 함께한 홈파티 (w. 1865와인,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 추천)



간단하게 USB 충전 케이블을 연결해서 충전을 했다.
완충까지 2시간 20분 정도가 걸리는데 완충 시 와인 30병까지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결코 적지 않은 배터리 용량이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의 #전동에어레이터
사이즈가 작아 주방 서랍에 쏘옥 들어가 필요할 때만 꺼내면 되니 수납도 용이하다.

스테인리스 튜브로 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주방도구는 무조건 스텐이나 유리를 원하고 플라스틱을 싫어하는 나에게 정말 딱 맞는 위생적인 제품이다.
12.5cm~30.5cm까지 늘어나니 소주부터 와인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
늘어나라 얍!


전동에어레이터와 스테인리스 튜브는 손으로 쉽게 탈부착이 가능하다.
마개를 열고 튜브를 꽂기만 하면 끝!

와인병의 높이에 맞춰 길이 조절 후 와인병에 쏘옥 넣어 주기만 하면 되니 조립도 간편하다.

에어레이션 작동도 간단히 on/off로 되어있다.
우리는 무조건 on!!

꼴꼴꼴
디켄더 상단의 작동 버튼을 누르면 산소를 만난 와인에 기포가 보글보글 생긴다.

와인이 나오는 곳은 노치 스파우트 팁 사용으로 와인이 튀는 걸 최소화해주고
병에 흐르거나 맺힘 현상을 방지할 수 있어 한 방울의 흘림 없이 와인잔에 담을 수 있다.
와인 튄 자국은 지우기도 어려운데 아주 깔끔하게 테이블 유지가 가능!

왼쪽이 손으로 따라낸 와인 오른쪽이 에어레이션이 되어 나온 와인
공기방울이 방울방울 맺힌 게 보인다.


간편하게 에어레이션 된 부드러운 와인을 맛보고 나니 부드러운 목 넘김과 풍성한 맛에 감탄이 나왔다.
우리 집에 와인 전문가가 있는 거 같아여... 행복...
디켄딩에 대한 중요성을 먹어보고 격한 끄덕임으로 인정했다.

와인 안주는 카프레제와 카나페 그리고 치즈 ㅋㅋ
뇨끼와 핫도그는 안주 겸 식사

남은 와인 보관을 위해 꺼낸 진공스토퍼
다 마시지 못한 와인을 보관할 때마다 맛이 변할까 봐 걱정인데 그 걱정을 한 번에 날려주는 귀여운 아이템이다.

병 입구에 디온리스토퍼를 씌운 후 윗부분을 눌러 더 이상 펌핑이 안될 때까지 눌러주고
다이얼을 돌려 날짜를 맞추어 보관하면 끝!
며칠 뒤 다시 마시려고 스토퍼를 오픈하니 처음처럼 펑~ 소리가 나며 확실한 진공 효과를 들을 수 있었다.

1초 만에 즐기는 에어레이션 된 부드러운 와인의 맛!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와인디캔더로 와인 생활이 더 부드러워졌다!

디온리 전동 와인에어레이터 와인 소주 디켄터 혼술 캠핑 홈파티 NKW041BK : THEONLY 디온리
[THEONLY 디온리] 나만의 꿈과 라이프스타일을 디자인하라
smartstore.naver.com
본 블로그에 게재된 사진 및 글은 모두 올디니가 직접 촬영 및 작성한 것입니다.
모든 저작권은 올디니에게 있으며 상업적인 용도와 불법적인 무단 도용 및 일부 발췌 또한 허락하지 않습니다.
무단 도용 시 저작권법 위반에 따른 민형사상 소송 및 손해배상 청구 진행 및 법적 처벌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직접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