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신차곳/나의 결혼 준비

너무 고맙고 만족스러웠던 내가 받은 집들이선물&결혼선물 그리고 내돈내산 선물하기 좋은 신혼집 아이템 기록중

by 올디니 2022. 1. 26.
728x90
반응형

무작위 보이는 대로 사진과 설명을 작성 후 목차 작성한 것이니 순위와 무관합니당...

혹시 빠진게 있더라도 너그러이 용서하길...너무 잘 쓰여서 원래 내것인줄 아는거임.

다시 한번 나의 살림살이에 한스푼의 MSG가 되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꼭 보답할게용~

1. 무드등 #아크릴무드등

2. 유리잔 set #오로라홀로그램유리컵

3. 고양이쿠션 #갓샵고양이실루엣쿠션

4. 배스밤 #러쉬배스밤

5. 리클라이너 소파 #보니애크라운프라임이지클린패브릭리클라이너소파

6. 꽃바구니

7. 티(tea)+라탄바구니

8. 인센스홀더+인센스스틱+시나몬스틱 #오이뮤 #시나몬스틱#클리어비

9. 캔들 #양키캔들 #민조킹캔들 #라부르켓캔들

10. 치즈나이프 #보스카치즈나이프

11. 휴지통 #매직캔휴지통

12. 법랑주전자 #에지리휘슬주전자

13. 룸 스프레이#알디프티퍼퓸#애기감귤드레스 퍼퓸)

14. 라벨기 #브라더라벨기

15. 바디젤/디저트커트러리 #더바디샵바디젤 #놋담커트러리

16. 화병 # 킨토루나유리화분

17. 드롱기3종set #드롱기데디카 #드롱기그라인더 #드롱기클레시드라

1. 무드등 #아크릴포토무드등

우리 집 조명 담당 1등 공신, 보는 사람마다 예쁘다고 난리. 말도 안 했는데 모바일 청첩장 사진을 보고 만들었다는데 우리 메인 웨딩사진이었다!

너무 마음에 들었고, 보지 못 했던 거라 신기해했는데 이미 유명한 집들이 선물ㅋㅋ 본인들 피셜 SNS 중독자여서 알 수 있었다며... ㅋㅋㅋ

 

2. 유리잔 set #오로라홀로그램유리컵

나의 주말 커피 타임에 아바라용으로 찰떡으로 쓰이는 유리잔

결혼 직 후 있던 나의 생일이라 조용하겠구나 했는데 잊지 않고 쏘옥 보내주었던 사랑하는 나의 조카... 코로나 끝나면 꼭 놀러 왕...

 
 

3. 고양이쿠션 #갓샵고양이실루엣쿠션

이건 내돈내산인데 정말 보들보들하고 넘 귀엽다. 작은 사이즈를 샀는데 큰 사이즈와 함께 고양이 좋아하는 집에 선물하면 정말 찰떡임을 예상...

난 남편이 고양이 키우고 싶다는 소리를 하길래 대체품으로 선물했다... ㅋㅋㅋ

4. 배스밤 #러쉬배스밤

남동생 여자친구가 집에 방문하며 선물해 준 배스 밤! 향이 정말 너무너무 좋아서 아끼느라 한 개만 쓰고 나머지는 욕실에서 향기 뿜뿜을 담당 중...

신혼집 가장 향기롭고 뜨거운 선물이 아닐까 싶은... ㅋㅋㅋ

 
 
 
 

5. 소파 #보니애크라운프라임이지클린패브릭리클라이너소파

동생이 사준 리클라이너 소파. 너무너무 잘 쓰고 있어서 행복... 10년 20년 쓸게 동생아...

우리 집은 3인 소파 리클라이너이지만 요즘엔 1인 리클라이너도 많으니 신혼에 너무 좋은 선물이 될 것 같다.

 
 

6. 꽃바구니

역시 좋은 일엔 꽃이 최고! 꽃 선물은 언제나 좋다. 남편에게도 받아보지 못한 꽃바구니를 이렇게 받다니... 침실에 두니 며칠 동안 꽃향기가 폴폴

거실에 해가 날 땐 옮겨가며 집의 화사함을 담당했다.

 
 

7. 티(tea)+라탄 바구니

귀여운 바구니에 담긴 티 선물, 티는 향이 날아갈까 다른 용기에 보관하고 귀여운 바구니엔 이케아 포푸리를 담아 장식했다.

모든 청소가 끝나고 마시는 티 한 잔에 아주 평화를 찾을 수 있었다.

 
 

8. 인센스홀더+인센스스틱+시나몬스틱 #오이뮤 #시나몬스틱 #클리어비

이건 몇 년 전 받은 나의 생일선물 향 나는 건 모두 좋아해서 관심 있는 편인데 홀더도 스틱 패키지도 너무 예뻐서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다.

저 스틱 꽂는 부분이 자꾸 그을음이 생겨 지저분해지긴 하지만 그냥 눈 감아...

 
 

clear B 인센스홀더 + oimu 인센스스틱

남편 지인분이 선물해 주신 시나몬 스틱, 나의 향사라에 함께해 주신 분... 너무 귀여워서 어디에 둬도 찰떡이다.

9. 캔들 #양키캔들 #민조킹캔들 #라부르켓캔들

이건 내가 친구 집들이 선물로 했던 민조킹 작가의 I melt with you 캔들

당시 남자친구였던 남편집과 친구 집에 하나씩 선물했다가, 신혼집으로 고이 모셔왔는데, 1년이 넘었는데도 침대에 누워있으면 향이 난다. 너무 아까워 아직 켜보지도 못했는데, 파손 없이 오래 함께하자 꼭... 이제 안 판단 말이야....

 
 

아래는 친구가 선물해 준 양키캔들 유리갓이랑 받침이 너무 예뻐서 불 켜면 정말 아른아른 예쁘다.

그리고 남편 지인분이 선물해 주신 라부르켓 캔들. 너무 아까워서 그림처럼 자리를 지키는 중 ㅋㅋㅋ

 
 

10. 치즈나이프 #보스카치즈나이프

요즘 뜸해졌지만 신혼의 기본은 와인에 치즈 아닌가여? 와인엔 치즈 필수! 내가 고르고 친구가 사준 미니미니 한 귀여운 치즈 나이프

 
 

11. 휴지통 #매직캔휴지통

친한 언니가 아기를 낳았을 때 내가 사줬었던 휴지통인데 난 신혼살림으로 선물 받았다. 사이즈 작은 것과 1+1으로 두 가지를 선물 받아서 하나는 주방 하나는 안방에 두었다. 엄마 집에서도 구 버전으로 사용하던 물건이라 너무 좋다. 남편도 사용하더니 왜 쓰는지 알겠다며...ㅋㅋ

 
 

12. 법랑주전자 #에지리휘슬주전자

진짜 세상 이렇게 귀여울 수가! 친구와 얘기 중 집에 커피포트가 없다는 소리에 경악해서 커피포트를 선물해 준다고 했는데 아날로그 사랑 난 저 뽀얀 아이를 선택했다. 취향 존중 내 친구 사랑해 ㅋㅋㅋ

물이 다 끓으면 요란한 소리를 내는데 그마저도 좋다. 물 끓이는 거도 하나도 안 귀찮아~~

 
 

13. 룸 스프레이 #알디프티퍼퓸 #애기감귤드레스퍼퓸

첫 번째는 내돈내산 알디프 티퍼퓸, 룸 스프레이로도 쓸 수 있고, 드레스 퍼퓸으로도 쓸 수 있는 제품이다. 힐링 제품이라 자기 전 이불에 뿌리고 꿀잠 잘 수 있는 아이템

두 번째는 남편 지인분이 제주도에서 사다 주신 드레스 퍼퓸! 너무 귀엽고 산뜻해서 드레스룸에 두고 요즘 패딩에 뿌리고 다닌다.

 
 

14. 라벨기 #브라더라벨기

내가 제일 갖고 싶다고 했던 주방 정리 필수 템 아직도 라벨지 재구매 없이 잘 쓰고 있다. 매번 냉장고 볼 때마다 뿌듯해지는 라벨링...

 
 

15. 바디젤/디저트커트러리 #더바디샵바디젤 #놋담커트러리

본인이 요즘 쓰고 있는데 너무 향이 좋다고 인간 복숭아가 된다며 선물해 준 바디젤ㅋㅋ 샤워 깨끗이 하고 다니라는 말을 항상 새기며 잘 쓰는 중...

같은 친구가 생일에 보내 준 놋담 커트러리! 정말 사이즈 찰떡이라 너무 예쁘게 잘 쓰고 있다.

 
 

16. 화병 #킨토루나유리화분

내 위시리스트에 있던 킨토 유리 화병을 선물받았다. 유일하게 잘 자라고 계신 야자 잎을 꽂아 넣었다.

뿌리부터 넣는 바람에 조금만 더 자라면 끼기 전에 빼서 옮겨야 함.... 뿌리 없는 꽃 한 송이 정도가 적당한 화병... 그래도 예뻐...

17. 드롱기3종set #드롱기데디카 #드롱기그라인더 #드롱기클레시드라

가장 소중한 나의 친구들이 선물해준 드롱기 3종... 처음에 3개를 다 올려두고 안먹어도 배부르다. 하며 구경하고 쓸고 닦다가 쌓이는 먼지에 그라인더는 원두 갈때만 꺼내고 안쪽으로 보관, 클레시드라는 겨울에만 꺼내서 먹는다.

그래서 요즘 클레시드라의 열일중을 감상함!! 똑똑 떨어지는 물소리랑 커피향이 너무 좋아~~

 
 
 
 

본 블로그에 게재된 사진 및 글은 모두 올디니가 직접 촬영 및 작성한 것입니다.

모든 저작권은 올디니에게 있으며 상업적인 용도와 불법적인 무단 도용 및 일부 발췌 또한 허락하지 않습니다.

무단 도용 시 저작권법 위반에 따른 민형사상 소송 및 손해배상 청구 진행 및 법적 처벌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