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디니일상/지금 사용 중

혜자로운 집밥 (with 제육볶음 도시락 / 너비아니&닭강정 도시락 내돈내산 4500원의 행복)

by 올디니 2023. 10. 16.
728x90
반응형

평일 저녁

남편이랑 GS 슈퍼에 갔다가 발견한 도시락

김혜자 선생님의 이름을 걸고 나왔다고 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딱 두 개 있길래 바로 겟!

이런 상품 리뷰를 꼭 해보고 싶었는데 마침 만난 혜자로운 도시락에 내돈내산 후기 시작!

왼쪽 너비아니와 닭강정

오른쪽 제육볶음

달걀 프라이에 조미김까지 있는 구성에 밥도 꾹꾹 눌러 담아 가득 들어있었다.

너비아니와 닭강정 구성

조미김이 포함되어 있는 구성이었다.

양은 기존의 편의점 도시락보다는 정말 훨~신 알찬 구성.

 

 

 

 

가득 담은 현미밥에 달걀 프라이도 반숙이었다.

메인 반찬인 너비아니와 닭강정

촉촉하고 간도 딱 맞았다.

 

볶음김치에 나물, 어묵볶음까지 반찬도 한 끼 분량 치고는 넉넉한 양이 들어있었다.

제육볶음 구성은 참기름 포함

참기름은 제육볶음과 김, 볶음김치에 취향껏 뿌려 먹으라고 쓰여있다.

 

여기도 마찬가지로 달걀 프라이에 꾹꾹 눌러 담은 현미밥

제육볶음도 꽤나 고기 양도 많고 양념 맛도 세지 않고 좋았다.

떡갈비와 어묵볶음, 그리고 볶음김치.

아무래도 생김치는 도시락 데울 때 별로여서 볶음김치가 들어가는 것 같다.

편의점 도시락은 삼각김밥이나 라면에 비해 손이 잘 안 가게 되는 메뉴였는데

혜자로운도시락은 구성도 알차고 간단하게 끼니를 해결할 일이 있을 때 자주 생각날 것 같았다.

더운 여름 간편한 식사로 추천

라면 없이도 충분히 배부른 도시락으로 후기 끝!

본 블로그에 게재된 사진 및 글은 모두 올디니가 직접 촬영 및 작성한 것입니다.

모든 저작권은 올디니에 있으며 상업적인 용도와 불법적인 무단 도용 및 일부 발췌 또한 허락하지 않습니다.

무단 도용 시 저작권법 위반에 따른 민형사상 소송 및 손해배상 청구 진행 및 법적 처벌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