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디니일상/오늘 먹은 것

의정부민락베이커리카페추천:-) 소금빵이 맛있는 따뜻한 카페 정직한제빵소

by 올디니 2022. 5. 5.
728x90
반응형

명절 후유증으로 너무 많이 먹어 위장장애를 얻어 활동을 위해 외식(?)을 하기로 했다.

야무지게 밥 먹고 커피타임을 위해 찾아간 곳은 가까운 정직한제빵소.

양주에도 윤쉐프 정직한제빵소라고 있는데 같은 건지 다른 건지는 모르겠다. 둘 다 가봤는데 둘 다 빵은 맛있음.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2층에 자리 잡았다가 1층 햇살 자리로 옮겨앉았다.

커피는 아아 빵도 배불러서 2개만 골랐다. 소금빵과 모카번

여기는 소금빵 먹으러 친구와 자주 갔던 곳인데, 앉아있는 동안에도 소금빵 싹쓸이하시는 분들이 계속 보였다.

오빠가 보더니 소금쟁이라고... ㅋㅋㅋㅋ

식빵도 맛있어서 식빵 사시는 분들도 엄청 많고 빵만 포장해서 가시는 분들도 많다.

+작년 여름(20년 8월) 단호박캄파뉴를 메인으로 TV 방영이 된 곳이라고 했다. (안 먹어봄)

이 동네는 원래 의정부에서도 외곽이라 내 기준 가족이나 연말 모임 등으로 많이 가던 근교 식당&카페였는데

근처가 많이 개발되면서 근교가 아니고 동네로 바뀌었다. 주차장도 나름 넉넉한 편

 
 

왼쪽에는 잔디밭에 야외 테이블도 있다.

날씨가 꽤나 쌀쌀했는데도 나와 계시는 분들도 있었다. 햇살이 따뜻해서 그런가?

 
 

요즘의 초대형 카페보다는 작지만 그래도 1~2층과 야외공간, 테라스도 있어서 자리 잡기는 넉넉하다.

테라스 공간에 겨울철 바람막이라도 하면 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아쉽다.

 
 

청주 카페에서의 기억 덕에 빵 사진을 세심히 열심히 찍어보았다...

 
 
 
 

따뜻한 햇살 받으며 오랜만에 일정 없이 쉬어서 너무 기분이 좋다.

본 블로그에 게재된 사진 및 글은 모두 올디니가 직접 촬영 및 작성한 것입니다.

모든 저작권은 올디니에게 있으며 상업적인 용도와 불법적인 무단 도용 및 일부 발췌 또한 허락하지 않습니다.

무단 도용 시 저작권법 위반에 따른 민형사상 소송 및 손해배상 청구 진행 및 법적 처벌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