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디니일상/오늘 먹은 것

착한낙지의정부본점 더운 여름 보양식 일등 낙지를 먹으러 가족외식(w. set3 낙곱새전골+낙지볶음+파전+새우튀김)

by 올디니 2022. 8. 29.
728x90
반응형

주말부부 청산을 위해 작년부터 노력했던 신랑.

인사발령 발표가 날 때까지 혹시나 하는 생각에 맘을 놓을 수 없었다.

자축의 기념으로 가족들과 만찬을 하기로 결정.

민락동의 핫하다는 낙지집을 가려다가 예약전화에 무례함을 느껴 #착한낙지의정부본점 으로 노선을 변경했다.

일요일 저녁 6시쯤 방문했다. 예약은 따로 안되었지만 자리가 많아서 바로 앉을 수 있었다.

주차장에도 자리는 충분했고 단층의 아담해 보이지만 생각보다 내부는 큰 편이다.

 

메뉴판 보고 가실게요~

고심의 고심 끝에 set 3 으로 결정! 우리는 성인 5명이었다.

밑반찬은 깔끔하고 무난한 편

미역냉국이 새콤달콤하니 맛있다.

음료수는 무료제공+무한리필

오늘의 운전수인 나는 사이다만 호로록

낙곱새 전골은 끓여가며 먹을 수 있게 나온다.

푸짐하고 은근 낙지도 큰 편이고, 차돌박이가 들어있어 국물도 고소하니 감칠맛이 엄청나다.

곧이어 나온 낙지볶음.

요즘엔 로봇이 대세.. 바쁘게 움직이는 로봇이 있다. 똑똑하고 야무지게 우리 테이블로 가져다주었다.

세트메뉴엔 낙지볶음이 2인분 인가보다. 밥이 두 공기가 제공되었고 추가로 세공기를 주문했다.

콩나물과 낙지볶음 넣어 슥슥 비비면 정말 맛있다.

이쯤에서 짠짠~ 인사발령 축하해~ 고생했어~ 주말부부 청산 축하~ 내 생일 축하~(?)

바삭한 해물파전! 두께도 엄청나고 바삭하고 낙지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서 엄청 푸짐했다!

새우튀김까지 세트메뉴 전부 나왔다.

새우튀김도 넉넉하게 5개! 그럼 5인분 아닌가요?? 밥도 5공기 주시면 좋겠어여...ㅋㅋㅋ

보글보글 끓어오르는 낙곱새

국물이 진짜 진해서 엄마도 인정했다. 차돌박이가 크게 한몫을 했다.

 

밥을 든든히 먹었으면 커피를 마셔야죠?

착한 낙지 바로 뒤(걸어가도 됨) 가성비만점의 투시즌카페로 갔다.

깨끗하고 넓고 조용했던 카페. 안쪽 빨간 문으로 나가면 야외 테이블도 있었는데 우리는 더위로 나가지는 않았다.

아늑하게 쉴 수 있는 다락공간.

마미 최애 네이버 영수증 리뷰

그 자리에서 하고 피칸쿠키를 받아왔다. 쿠키 가격도 저렴하지만 빵들도 다 맛있고 저렴하다!

 

팥빙수와 모카 라테, 레몬에이드 같은데...? 정신없이 주문해 기억이 안난다ㅠㅠ

저 모카빵은 엄마가 먹고 극찬해서 또 먹었다. 배불렀는데 모카빵은 진짜 최고 왕 추천이다.

울 엄마 최애 팥빙수.

미숫가루도 잔뜩이고 아이스크림까지 듬뿍 올라가 있어 아주 만족하며 먹었다.

오늘도 먹보 가족은 배땅땅 즐겁게 수다 떨고 재밌게 놀았습니다. 하루 일기 끝~

 

 

본 블로그에 게재된 사진 및 글은 모두 올디니가 직접 촬영 및 작성한 것입니다.

모든 저작권은 올디니에게 있으며 상업적인 용도와 불법적인 무단 도용 및 일부 발췌 또한 허락하지 않습니다.

무단 도용 시 저작권법 위반에 따른 민형사상 소송 및 손해배상 청구 진행 및 법적 처벌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