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디니일상/오늘 먹은 것

고양/일산카페 구조적인 건물이 아름다운 베이커리카페 디스케이프 (with 고양점심맛집 청산별곡 일산점)

by 올디니 2022. 8. 30.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아주 구조적으로 예쁜 카페를 들렀다. #디스케이프

뙤약볕에 차에서 내리자마자 정수리가 타들어가는 것 같았지만 그래도 건물이 너무 예뻐서 우와... 소리가 절로 나옴

해가 가장 높은 한낮에 갔더니 아주 쨍한 사진들이 나왔다.

멀리서 보고 붉은 벽돌인 줄 알았는데 드라이비트 마감인가? 너무 더워서 빠르게 내부로 피신하느라 제대로 보지 못했다.

깔끔하게 담겨있는 베이커리류

들어가자마자 중앙에 배치되어 있는데 위생적인 쇼케이스가 굉장히 만족스럽다.

 

웅장해 보였던 심플한 공간

창의 높이와 개방감이 독특했고 중앙의 테이블은 불편해 보였지만 아이와 함께 온 엄마가 시간을 보내는 것을 보니 편안해 보여서 괜찮았다.

내가 앉았던 자리.

조약돌 같았던 테이블과 의자의 조합이 예뻤는데 의자가 너무 널브러지는 의자라ㅋㅋㅋ 커피 마실 때마다 영차소리가 절로 남.

메뉴판이... AMERICANO 에스프레소+정수 / FLAT WHITE 에스프레소50+스팀밀크50

이런 식으로 적혀있었다. 유별나게 다른 조합인가 싶어 메뉴판을 한참 봤는데 별거 아니었음.

네이버상에 있는 기존 메뉴판(영어+한글 조합)이 훨씬 나을 것 같다. MISUGARU (미숫가루)에서 그저 한숨만.

아무튼 난 #콘파냐#얼그레이휘낭시에 를 주문했다.

가만히 앉으면 창밖의 풀떼기들이 살랑살랑 바람에 흩날려 평화로워 보인다.

근데 햇빛은 광선검 못지않음^^...

휘낭시에가 촉촉하니 향도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2층 올라가는 길 아주 예뻤던 공간

테라스는 정말 정수리 불태울 느낌이라 한 발자국도 나가보지 않았다.

 
 

선과 면이 아주 조화롭다.

낮게 들어오는 햇빛이 예쁘다.

 
 

논뷰

여름에 오니 정말 초록빛이 예쁘다.

가을에 황금빛도 예쁠 것 같다는 생각이 듦.

커피도 맛있게 마시고 잘 구경하고 갑니다.

마지막은 점심으로 먹었던 근처 한정식집 소개 #청산별곡 #머루정식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이 나오고 주차도 편한 곳이니 함께 들리는 코스로 나쁘지 않아 추천한다.

 

 

본 블로그에 게재된 사진 및 글은 모두 올디니가 직접 촬영 및 작성한 것입니다.

모든 저작권은 올디니에게 있으며 상업적인 용도와 불법적인 무단 도용 및 일부 발췌 또한 허락하지 않습니다.

무단 도용 시 저작권법 위반에 따른 민형사상 소송 및 손해배상 청구 진행 및 법적 처벌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