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신차곳/맥시멀 양신일상

11월 주간일기3 (with 더현대서울 크리스마스 오픈런, 인천공항 저렴한 주차팁 임산부 공짜, 르셀르 룸스프레이)

by 올디니 2022. 11. 28.

시간이 참 빠르다. 이번 주는 일본에서 업뎃하는 주간일기!

챌린지 마지막을 앞두고 여행을 와서 너무나 바쁘지만 그래도 일기는 써야지!!

남편이 일찍 퇴근한 날 저녁 메뉴

짜파게티 하나도 그냥 안 먹는 남편님의 작품

요즘 짜파게티의 진하고 꾸덕한 맛이 사라져서 아주 아쉽다. 먹다가 싱거워 트러플페이스트 잔뜩 넣어 먹었다.

저녁 동안 할 일이 많아 간단히 먹고 빠르게 치웠다.

호다닥 준비한 연말 파티 준비

메인 음식이 참치라 날것을 못 먹는 임산부를 위해 준비한 닭백숙과 후식 안주로 준비한 곶감 말이

이것이 주부의 삶인가.

먹을 것 준비를 끝낸 후 마시는 차 한잔 아주 평화롭다. #꿀녹차

밤 늦은 시간 퇴근하고 바로 우리 집으로 온 ㅎ언니와 ㅈ오빠 부부

향도 좋고 귀여운 선물을 받았다. 언니의 센스... #르셀르 #룸스프레이

이번 연말 파티는 남자들이 준비하고 여자들은 놀다 오기로 결정

이 주 전에 엄마랑 다녀온 더 현대 서울 크리스마스트리 구경을 가기로 했는데 이주 전과 분위기가 완전히 달랐다.

본의 아니게 오픈런 했는데 오픈런 없었으면 못 봤을지도...

뛰어가는 좀비떼들 사이에서 나도 뛰고... 샤넬오픈런인줄...

예쁜 사진을 찍긴했다.

줄 없네? 하고 뒤돌아서면 줄이 어마어마하게 길어졌던 날.

작고 귀여웠던 꼬마들

곰돌이 머리채를 잡았네...

보들보들했던 곰인형과 한 컷 찍을 수 있었다.

수티 가고 싶었는데 거의 두 시간 기다려야 할 것 같아서 푸트코트에서 점심 해결

더 현대에서는 밥을 제대로 먹은 적이 없다... ㅠㅠ

그래도 운이 좋아서 명품관 다 들어가서 구경하고 사고 싶었던 메종 구경까지 했다.

남편쓰가 더현대 후기 듣고 사라고 했으니 일본 갔다 오면 살거얌...

여자들끼리의 데이트를 끝내고 집에 가니 남자들의 귀염뽀짝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었다.

덩치 3명이서 준비했다기엔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ㅠㅠ 힘 조절 못해서 알파벳 터트린 거도 귀욥따...

제일 바쁜 주가 이번주인듯... 파티를 끝으로 바로 여행 준비 시작.

캐리어에 보이는거 던져넣기

#인천공항주차저렴한곳

내 차는 경차여서 예전엔 아주 부담없이 인천공항 주차장을 이용했었는데 차를 바꾸니 주차장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워졌다.

일 주차 9000원 너무행

어차피 코로나로 인해 공항버스 시간대도 맞지않아 차를 타고 가야해서 저렴한 방법을 찾게되어 공유한다.

운서역 바로 옆에 지어진 #운서역공영환승주차장

공항까지 2-3정거장이고 정말 바로 옆이라 이동도 편하다.

일 주차요금 4000원

임산부 100% 할인

경차 60% 할인

주차장은 4층 까지 있고 새벽(5시 30분)쯤 도착했는데 자리도 넉넉했다.

좌측으로 공영주차장 우측 운서역

걸어서 3분 컷

버스와 승용차 입구가 구분되어있다.

운서역과 공영주차장 사이에 입구가 있으니 헤멜걱정 없음!

15분 내외면 공항에 도착하니 인천공항 장기주차장에 주차 후 걸어가는 시간과 비슷하다.

최애 여행가방과 여행전용 신발

오랜만에 비행기 타러 갑니다.

업무 말고 승객으로 끌어보고 싶었다며 빈 카트 끌고 다니는 남편쓰...

어젯밤 충동적으로 짜른(실수) 앞머리

모닝커피 마시며 출발

안녕 갑니다.

도착하자마자 폭우^^...

날씨요정 행운요정은 이제 끝인가보다.

폭우속의 디즈니 얼어 죽을뻔 했지만 그래도 즐거워떠...

폐장까지 알차게 즐기고 숙소로 총총

귀요미 미키손잡이

다음날 해떴다!

시부야로 갑니다.

#시부야스카이

오늘 주간일기 끝!

본 블로그에 게재된 사진 및 글은 모두 올디니가 직접 촬영 및 작성한 것입니다.

모든 저작권은 올디니에게 있으며 상업적인 용도와 불법적인 무단 도용 및 일부 발췌 또한 허락하지 않습니다.

무단 도용 시 저작권법 위반에 따른 민형사상 소송 및 손해배상 청구 진행 및 법적 처벌하겠습니다.